고충처리 방법(방아골 소리함)
[복지관 이용 관련 문의/ 건의사항 제시 방법]
1. 유선전화
방아골종합사회복지관 대표번호: 02)3491-0500 / 24년 고충처리 담당자: 지역3팀 이세인 사회복지사 (02)3491-0500)
2. 복지관 대표 이메일
bangahgol@hanmail.net
3. 오프라인 소통창구
-방아골종합사회복지관 1층 로비 건의함
-방학1동 거점공간 다다름공작소
-쌍문2동 거점공간 담소재
-고충을 작성하여 넣을 시 월 2회 확인을 통해 10일 이내 조치 (학대·방임 사안은 15일 이내)
-직접 방문 상담/ 각 활동별 담당자에게 상담과 건의, 간담회 등을 통해서도 가능합니다.
4. 온라인 창구
-하단 게시판(방아골 소리함)에 작성. (비밀글 작성 가능)
[이용 절차]
① 주민건의·인권진정·학대방임·정보공개 청구 사항 발생 →
② 의견 접수(전화, 복지관 대표 이메일, 오프라인 소통창구, 온라인 창구)/ 접수대장 기록 →
③ 해당부서 / 담당자 연계 →
④ 회의(사안별 개최) →
⑤ 조치 / 처리결과 통보
- No
- 제목
- 글쓴이
- 작성시간
- 조회수
- 좋아요
- 4
- 비밀글입니다.
- hans****
- 2020-06-26
- 조회수2
- 0
- 3
- 오월 가족 잔치에 대해 문의드립니다
- walt****
- 2019-04-29
- 조회수158
- 0
- 2
- 별별학교 후원금 관리 및 사용 방법 문의
- remi****
- 2019-04-24
- 조회수156
- 0
- 1
- [안내] 방아골종합사회복지관 이용자 고충처리와 인권진정 처리 안내
- 관리자
- 2018-10-15
- 조회수154
- 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