동중심 실천 이야기

복지사업 4팀[놀뭐무도] 대학교 탐방을 가다!

홍영기(방아골)
2026-05-26
조회수 75

안녕하세요 방아골 일꾼 햇살(홍영기)입니다!

날이 좋았던 5월 중순에 놀뭐무도(놀면 뭐하니, 무한 도전하자!) 동아리 친구들과 대학교 탐방을 다녀왔습니다😀


이번 활동은 청년 활동가가 재학중인 학교로 탐방을 갔습니다!

캠퍼스 구조와 다양한 정보들을 알고 있는 활동가의 안내 덕분에

놀뭐무도 청소년들이 더욱 즐겁게 탐방을 경험 해볼 수 있었습니다 ㅎㅎ


과방도 구경해보며, 이모저모 재밌는 풍경들을 살펴보기도 하고

부처님 오신 날을 맞이하여 등불에 소원도 빌어보았습니다~! 


41772e3881500.png

f7322be4275c1.jpg

85a14bfc7d229.jpg

탐방을 다녀온 청소년들은

"대학교에 대해서 잘 알 수 있어서 좋았어요."

"진학하고 싶은 대학교 중 한 곳인데, 오늘 직접 와서 경험해보니까 의지가 더욱 불타는 것 같아요."

"밖에 나와서 다같이 활동하니까 더욱 친해진 느낌!" 등 다양한 소감을 나누어 주었습니다.


41b335c49962a.jpg

놀뭐무도 청소년들 개별의 삶과 도전을 응원하며!

다음번에 더욱 힘찬 소식으로 찾아뵙겠습니다~


글 │복지사업 4팀 홍영기

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