동중심 실천 이야기

복지사업 3팀[품-ⓘ 월간뉴스] 품-ⓘ 4월 소식지

김민희(방아골)
2026-05-11
조회수 137

따뜻한 봄바람과 함께했던 4월 🌸
이웃들과 함께 다양한 이야기와 활동들이 이어졌습니다.

함께 웃고, 나누고, 안부를 살피며 보낸 4월의 순간들을 소식지에 담아보았어요 :)
꽃 피는 계절처럼 앞으로의 품아이 활동도 더욱 기대됩니다!

4월에는 어떤 이야기들이 있었는지 함께 봐주세요💛


3541eee56747e.jpg

1f0085967f05b.jpg

d6e2c5e2b5595.jpg

ebd99157865ee.jpg

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