동중심 실천 이야기

복지사업 3팀[품-ⓘ 오! 품이벤트] 청년서포터즈와 함께하는 '행복 무수골 나들이'

김민희(방아골)
2026-05-26
조회수 76

초록이 짙어진 무수골로 주민들과 함께 힐링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🌿 


숲길을 함께 걸으며 도란 도란 일상 이야기를 나누고,

따뜻한 차와 함께하는 차담 시간, 시원한 족욕 체험도 진행했습니다.

또 각자의 취향을 담아 향수를 만들어보았는데요. 😊


"오랜만에 마음 편히 쉬고 웃을 수 있었다"

"함께라서 더 즐겁다"

"매일매일 오고 싶다"는 이야기가 나올 만큼

즐겁고 따뜻한 시간이었습니다.🌱


098bd9117ed95.jpg


0c038434eec30.jpg

0ea8675af6254.jpg

f607837bc63e6.jpg

5fd9bbb124d32.jpg

89fb6170abf29.jpg

b5dee06f23fe8.jpg


글 / 사진 : 복지사업3팀 김민희

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