초록이 짙어진 무수골로 주민들과 함께 힐링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🌿
숲길을 함께 걸으며 도란 도란 일상 이야기를 나누고,
따뜻한 차와 함께하는 차담 시간, 시원한 족욕 체험도 진행했습니다.
또 각자의 취향을 담아 향수를 만들어보았는데요. 😊
"오랜만에 마음 편히 쉬고 웃을 수 있었다"
"함께라서 더 즐겁다"
"매일매일 오고 싶다"는 이야기가 나올 만큼
즐겁고 따뜻한 시간이었습니다.🌱
글 / 사진 : 복지사업3팀 김민희
초록이 짙어진 무수골로 주민들과 함께 힐링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🌿
숲길을 함께 걸으며 도란 도란 일상 이야기를 나누고,
따뜻한 차와 함께하는 차담 시간, 시원한 족욕 체험도 진행했습니다.
또 각자의 취향을 담아 향수를 만들어보았는데요. 😊
"오랜만에 마음 편히 쉬고 웃을 수 있었다"
"함께라서 더 즐겁다"
"매일매일 오고 싶다"는 이야기가 나올 만큼
즐겁고 따뜻한 시간이었습니다.🌱
글 / 사진 : 복지사업3팀 김민희